lifestyle stay

당신을 위한 오롯한 쉼, 리트릿 호스텔 위크엔더스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작은 안식처입니다. 바다를 좇아 강릉으로 이주한 서퍼들이 오래된 여인숙을 개조해 만든 공간은 1층의 카페 & 바, Broken Hearts Club과 2층의 4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곳곳은 식물과 책, 아트 워크,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음악, 그리고 특별히 준비한 저녁 메뉴 등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것들로 가득합니다.

안락한 잠자리, 좋아하는 술 한잔, 여유로운 체크아웃 시간(1PM), 로컬 푸드로 만드는 조식 메뉴는 새로운 하루를 다시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. 


강릉 두부를 재해석한 위크엔더스의 시그니처 조식은 9~10시 사이 선택 가능합니다. 여행지에서의 아침을 위해 특별히 큐레이팅된 음악들과 함께 여유로운 조식을 놓치지 마세요.

원래 여인숙이었던 이 오래된 건물에는 천창과 중정의 독특한 구조, 겹겹이 쌓인 오래된 이야기들, 그리고 다시 채워지는 지금의 시간들이 혼재해 있습니다. 


햇빛 가득한 중정으로 연결된 이 공간에서 낡은 건물을 재생한 흔적들, 라탄과 식물이 자아내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겨보세요.

저녁에는 브로큰하츠클럽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식사메뉴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(화-토).


지역의 특색있는 독립 서점, 유명 창작자들이 직접 큐레이팅한 셀렉션과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책들 중 한권을 골라 곁들여 보세요. 멋진 문장들을 안주삼으며 나만의 휴식을 가져봅니다.


Review

네이버 예약을 통한 실제 예약자 후기들과 

블로그 리뷰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.


Reservation

네이버 예약에서 지금 바로 위크엔더스 

객실을 예약하세요.

Review

네이버 예약을 통한 실제 예약자 후기들과 블로그 리뷰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.

Reservation

네이버 예약에서 지금 바로 위크엔더스 객실을 

예약하세요.